등고자비

성장하는 정비사들의 공동체 AEROKOREA 를 이끌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정비사 공동체

항공강의

Spring Tab

Jason Park 2017. 8. 30. 16:38

A small auxiliary tab, set into the trailing edge of a primary control surface on a high-speed airplane. The control surface is attached to the control horn through a torsion rod. Under normal flight loads, the spring tab remains fixed to the control surface and serves no purpose. But, when the air loads are high and a large amount of force is needed to move the control surface, the torsion rod twists, and the control rod moves the spring tab in a direction opposite to that of the surface on which it is mounted. It then acts as a servo tab and aids the pilot in moving the control surface.



고속 항공기의 주조종면 끝에 위치한 작은 보조 Tab(조종면)입니다. 조종면은 Torsion Rod(비틀림 축)를 거쳐 Control Horn(조절관)에 연결됩니다. 일상적인 비행 상태에서 Spring Tab 은 주조종면에 고정된 상태로 유지되고 있으며, 그 어떤 역할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비행 속도가 증가하여 기류의 속도가 증가하면 조종면을 움직이는데 필요한 힘의 양도 커져, Torsion Rod(비틀림 축)가 틀어지게 되고, 제어축은 Spring Tab 을 조종면의 움직임에 반대 방향으로 이동시키게 됩니다. 이는 곧 servo tab(서보 탭)의 역할을 하게 되며, 조종사가 조종면을 움직이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매일 아침, A&P 강의와 함께하세요~!

 

 

 후원금은 후배들의 안정된 교육에 사용됩니다.



 

  또 다른 많은 이야기들은 아래에 있습니다.

 

 

전체보기

 

[AEROKOREA]

[Membership]

항공전자실습

무료강의

유료강의


항공이야기

조종이야기

정비이야기

취업/유학 설명회


일상속 정비

자동차이야기

목공이야기

취업이야기

[공동구매]


A&P 자료

A&P 강의

항공학습자료

항공강의

Aviation English


Jason's Story

What's up~!


사진자료

동영상자료

블로그북


'항공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각 타이어?  (0) 2016.05.13
Battery Charger  (0) 2012.02.08
Contrail [비행운]  (0) 2011.07.29
Adverse Yaw  (0) 2011.07.07
망치를 아시나요??  (0) 2011.06.23